장바구니 저장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최종 업데이트일 기준으로 14일간 보관됩니다.
더 오랜 기간동안 상품을 담아두고 싶은 경우에는 위시리스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
코스메인 쇼핑몰 상단 마이페이지 상단 주문배송 또는 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으로 제품구매가 가능한가요?
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.
단, 비회원 주문 시 쿠폰 또는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유의해주세요.
무통장 입금 시 오류일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
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전용계좌번호 및 입금금액(주문금액)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때가 많습니다.
코스메인 쇼핑몰 상단 주문배송의 [주문서번호] 클릭 후 결제정보에서 입금계좌번호,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를 부탁 드립니다.
단, 계좌번호와 입금액이 정확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고객상담(02-2245-6697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사용가능 한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1.신용카드결제
2.실시간 계좌이체
3.무통장입금
4.포인트결제 (*20,000원 이상 구매 시 보유한 포인트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)
배송비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코스메인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이 50,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주문 취소 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입금 후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입금/결제 확인은 코스메인쇼핑몰 사이트 상단의[주문/배송]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입금이 확인되면 주문접수에서 결제완료로 상태가 변경됩니다
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2~3일 (휴일 및 공휴일 제외) 이내에 배송됩니다.
산간 도서지방, 군부대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배송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현황은
코스메인쇼핑몰 상단의 [주문/배송]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*운송장번호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
당일 출고 후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 놓습니다.
간혹 고객 분들께서 배송추적 버튼을 눌러보신 후
택배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를 해주십니다.
당일 출고 후 택배사에서 전산작업이 바로바로 진행이 되지 않고
오후 6시 이후에 일괄 진행되는 관계로 송장번호 추척은 오후 6시 이후에 확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운송장 번호가 입력되 있을 경우에는 2~3일 내에 고객님에게 수령이 가능하신 상태입니다.
운송장 번호 입력 후 익일 후엔, 바로 인터넷 상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습니다.
오배송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코스메인몰 사이트 [고객센터 > 1:1상담 문의] 또는 소비자상담실 02-2245-6697 로 연락주시면
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?
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기사님에 따라 다른부분이있어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.
따라서 주말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.